생활

마동석 헬 다이버 제작 출연 확정

by Nature Of The Universe 2023. 6. 25.

배우 마동석이 할리우드 액션 영화 제작을 맡는다. 마동석은 이 영화에 출연도 할 예정입니다.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23일 "마동석이 영화 '헬 다이버' 제작자 겸 출연자로 확정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이제 외국까지 진출해서 악당들을 잡고 다니네요.^^

이 작품은 작가 니콜라스 생스베리 스미스가 2016년 내놓은 동명 소설이 원작으로, 3차 세계대전 발생 200년 후를 배경으로 한 디스토피아SF액션물입니다. 전 마블 스튜디오의 CEO인 아비 아라드와 아리 아라드가 공동 설립한 아라드 프로덕션은 장르적인 캐릭터와 브랜드를 영화, TV,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등을 상품화하는 데 특화됐는데요.

 

아라드 프로덕션은 영화 '베놈(Venom)',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 등의 히트작을 제작하였고, ‘보더랜드(Borderlands)’, ‘나루토(Naruto)’, ‘원펀맨(One Punch Man)’, ‘메탈 기어 솔리드(Metal Gear Solid)’와 같은 인기 비디오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영상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탈 기어 솔리드는 굉장히 기대됩니다.

제롬 첸은 "원작 소설의 오랜 팬으로서,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이야기를 훌륭한 스토리텔러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과 더불어, 마동석 배우가 X 캐릭터에 그의 특별한 능력과 감정을 불어넣는 것을 볼 수 있게 돼서 매우 기대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마동석 역시 "이 특별하고 유명한 과학 소설의 영상화를 위해 아라드 프로덕션, 제롬 첸과 함께 제작자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그리고 자비어라는 딱딱하지만 미묘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리 아라드는 "마동석이 우리 ‘헬 다이버’ 팀에 합류하는 것에 대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그가 그의 재능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자비어의 용기와 정신을 전 세계 관객이 좋아할 만한 방식으로 구현해 낼 것을 믿는다 “라고 밝혔습니다.

 

크리스 S. 리도 "이 훌륭한 팀의 탁월한 재능과 마동석 배우의 독특한 입지 및 액션 브랜드를 활용하여,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관객을 위한 포스트 아포칼립틱 장르에 다양한 액션으로 가득 찬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부디 영화가 잘 나와서 흥행을 했으면 좋겠네요.

댓글